호주 언론에 하룻밤 동안 상영. 네 단어 – 잘못된 별, 잘못된 감독. 행크스와 하워드는 함께 또는 따로 함께 최고의 작품을 제작하는데, 이는 영화에서 본질적으로 미국의 가치를 포용하는 시기였습니다. 그들의 가장 기억에 남는 모든 영화는 사랑과 용기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통해 고난을 극복하는 개인을 포함했다, 일반적으로 사건의 외부 미국 중심의 해석에 대해 설정. 아폴로 13, 포레스트 검프, 신데렐라 남자, 세이빙 프라이빗 라이언 – 모든 훌륭한 영화는 모두 자신의 상황 위로 상승 하는 미국 영웅을 중심으로. 두 사람의 이력서에서 눈에 띄게 빠진 것은 유럽을 배경으로 한 종교를 테마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댄 브라운의 소설을 힘들고 힘들게 적응한 나는 이제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줄거리는 총 bunkum입니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리스도의 삶에 대한 통찰력의 일종을 가지고 있다는 미치광이 전제에 « what ifs »와 « 오 나의 신 »순간의 hodgepodge – 그러나 고리 스토리 라인은 즐거운에서 많은 영화를 중지하지 않았습니다. 다빈치 코드가 너무 나쁘게 만드는 것은 하워드가 재료에 적용하는 무거운 손, 오 – 그래서 심각한 접근 방식입니다. 하워드의 영화는 영화촬영 감독과 결합하여 졸린 야행성 느낌을 주며(150분의 러닝 타임을 감안할 때 그렇게 영리하지 않음) 하워드의 영화는 긴장감을 조성하거나 인간의 자질로 리드를 일으키지 못하는 노출 단서의 일정한 흐름일 뿐이다. 책을 읽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이야기의 의무적인 `큰 왜곡`의 몇 가지는 초기부터 매우 분명하다. 행크스 (그 어느 때보 다 짐 벨루시처럼 보이는)와 맥켈렌은 기사와 성도, 상징과 하나님에 대해 초자연적 인 일부 아이비 리그 학교에서 강의를하는 것처럼 계속; 오드리 토투는 사랑스럽지만 캐릭터 중심이 아닌 플롯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장 리노는 자신의 토큰 프랑스어 경찰 부분의 또 다른 통해 ambles (그는 핑크 팬더에 더 좋았다); 폴 베타니의 사악한 알비노 실라스는 적어도 관객의 반응을 얻었지만, 웃음과 귀마개는 아마도 그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이 책이 제공한 재미와 흥분의 어떤 감각이든 이 적응은 완전히 소진됩니다. 신용 시간을 와서, 나는이 모든 하키, 공항 소설 종교 hooey 및 B-영화 플롯이 그 시리즈 전성기에서 훌륭한 X 파일 에피소드를 만들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출판 현상의 최종 산물로 « 가장 기대되는 년 »이라는 태그를 들고, 그것은 지루한 dud입니다. 큰 되고 자하는 소원 후, 십대 소년은 성인의 몸에 신비 자신을 찾기 위해 다음 날 아침 깨어. 벤자민 게이츠(니콜라스 케이지)는 존 윌크스 부스의 일기에 남은 단서를 따라가에 에이브러햄 링컨의 암살 사건에서 조상의 결백을 증명해야 한다. 체슬리 « 설리 » 설렌버거 (톰 행크스), 비행기의 승객과 승무원을 저장하기 위해 허드슨 강에 자신의 손상된 비행기를 착륙 한 후 영웅이된 미국 조종사의 이야기. 실제 생활에서 서로를 경멸하는 두 비즈니스 라이벌은 무의식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사랑에 빠진다. 페이지에 신뢰할 수있는 것 보이는 것은 행동에 미치광이입니다. 하버드 의 상징학자 로버트 랭던은 핵 물리학자와 협력하여 살인 사건을 해결하고 교회 내에서 중요한 사건 중 하나 인 바티칸에 대한 테러 행위를 방지합니다.

역사학자는 용병팀 앞에서 전설적인 기사단 보물을 찾기 위해 경주합니다. 냉전 동안, 미국 변호사는 법정에서 체포 된 소련 스파이를 방어하기 위해 모집, 다음 CIA는 소련 캡처 미국 U2 스파이 비행기 조종사에 대한 스파이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는 데 도움이, 프랜시스 게리 파워스. 탄탄한 캐스팅과 흥미진진한 순간을 담은 재미있는 스릴러. FedEx 임원은 무인도에 추락한 후 신체적, 정서적 변화를 겪습니다. « 리버데일 »의 베로니카라고도 불리는 카밀라 멘데스는 그녀의 인기 TV 프로그램 시즌 5를 위해 시간 점프와 대학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천 년 동안 싸워온 강력한 비밀에 대한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소설은 론 하워드 감독의 서스펜스 스릴러에서 스크린에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