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링크로 이동합니다. JDK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자바 최신 버전. http://java.sun.com/j2se/1.4.2/download.html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J2SE SDK 다운로드 » 링크를 클릭하여 SDK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라이선스 계약이 표시됩니다. 수락을 클릭합니다.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디렉토리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것은 거대한 파일이며 일반 전화 선 모뎀을 통해 다운로드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다음 두 파일도 큽요. 컴퓨터 나 노트북에 문제가 있는 경우 리포지토리를 스캔하고 손상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교체할 수 있는 Reimage Plus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시스템 손상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대부분의 경우에 작동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Javac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자바 프로그램을 컴파일하려고하는 사람들이 종종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사용자가 기본 Java 컴파일러의 현재 버전을 확인하려고 할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Java 개발에 관심이 없다면 Java 개발 키트 (JDK)가 필요한 이유는 거의 없기 때문에 JavaC가 이미 JRE에 의해 설치되었다고 믿었을 수도 있지만 진실은 전체 Java 개발 키트를 설치해야합니다. 명령 프롬프트가 Java PATH 변수를 찾을 수 없을 때 « Javac가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되지 않음 » 오류가 발생합니다.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SDK 1.4.1 설명서 링크를 클릭하여 설명서를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JDK를 설치한 후에도 « Javac가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되지 않음 »을 받고 있다면 Java 초보자가 직면한 가장 일반적인 기술 문제 중 하나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Windows에서 Java 개발 키트를 완료하려면 일련의 수동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는 Java 개발 키트를 업데이트한 후에도 항상 JDK 설치를 따라야 합니다.

자바 (발음 « 자바 참조 ») 오라클 공사에 의해 개발 된 JDK (자바 개발 키트)에 포함 된 주요 자바 컴파일러입니다. 컴파일러는 Java 언어 사양(JLs)을 준수하는 소스 코드를 허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JVM(Java 가상 시스템 사양)에 따라 Java 바이트코드로 변환합니다. 1단계에서 다운로드한 j2sdk-1_4_1-*.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압축을 풀고 자동으로 개발 키트를 설치합니다. CLASSPATH 변수는 라이브러리 파일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많은 Java 응용 프로그램(예: Tomcat)에서는 환경 변수 JAVA_HOME JDK 설치 디렉터리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제 다른 MS-DOS 창을 열고 javac를 입력 할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설정되면 javac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두 줄짜리 텍스트 Blob이 나옵니다.

즉, 당신은 갈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잘못된 명령 또는 파일 이름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설치 지침을 다시 읽음으로써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파악합니다. PATH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작동합니다. 돌아가서 위의 프로그래머의 신조를 다시 읽고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지속하십시오. 8) CLASSPATH를 설정하기 위해 유사한 프로세스를 따를 수 있습니다. 오라클 JDK, OpenJDK, Sun JDK, IBM JDK 및 GNU 자바 컴파일러와 같은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JDK 구현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라클 JDK 8을 선택한다. 우분투는 오라클 JDK와 100 % 호환되지 않는 기본 JDK로 OpenJDK를 선택합니다. 참고: 설치 후 java 설치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클래스 경로를 Notes: Windows환경 변수(예: JAVA_HOME, PATH)로 변경하면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참고 : 어떤 컴파일러를 얻든 JRE (Java 런타임 환경)가 필요합니다.